진짜라고 알고 있는 거짓말 세상


우리 사람은 눈앞의 현실을 직접 보고 파악하는 능력이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자신이 알고 있는 내용을 통해 현실을 바라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면 자신이 보고 들은 학습내용으로 세상을 바라본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학습한 내용이 아닌 것을 보거나 들으면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학습하여 아는 것을 『조건반사』라고 합니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는 『개』를 처음 보는 사람한테 『꽃』이라고 가르쳐주면, 그 사람은 『개』를 보고 『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사람은 거짓말이나 가짜도 자꾸 주입시키면 그것이 사실인 줄 아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북을 통해 『인간』과 『사회』, 그리고 『역사』를 다시 한 번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인간이란, 있는 현실을 바로 보는 것이 아니라 이북처럼 날조된 소식을 전하면 그것이 곧 세상인 줄 착각하며 사는 것입니다.

때문에 현실을 바로 볼 수 있는 『현시안』이 없으면 인간은 주입된 대로 그렇게 세상을 사실이라고 믿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믿게끔 반복해서 자꾸 주입시키는 과정을 『조건반사』라고 합니다.

이북은 전형적인 거짓말 세상이지만 이렇게 조작된 세계를 자꾸 주입시키면 인 간은 그것이 진짜인 줄 알고 그렇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요즘은 우리나라 언론도 이렇게 있는 그대로를 보도하지 않고 누군가에 의해 정한 대로 그렇게 내용을 편집해서 내보내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국민들은 이와 같은 사실을 눈치 채고 TV 대신 유튜브를 보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은 이와 같은 사실을 모르고 언론을 믿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인간이란, 이렇게 누군가에 의해 의도된 대로 그렇게 속고 사는 존재인 것입니다. 어쩌면 지금 전 세계는 이북처럼 누군가에 의해 우리를 속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구독: http://ver.kr/qZydEK ▶홈페이지: http://www.onlysir.net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