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알을 낳는 풍요 『싸이파워』


『부富』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우주가 설정한 『부』의 정도는 얼마나 될까요? 사자가 먹이를 구하기 위해 초원을 달리면, 한가하게 풀을 뜯어먹고 있던 양이나 사슴은 죽을힘을 다해 도망을 갑니다.

그러다가 사자가 힘없는 양 한 마리를 잡으면, 순간 도망가던 양이나 사슴은 다시 평화롭게 그 자리에서 풀을 뜯어먹습니다. 이렇게 배고픔을 면할 수 있는 정도가 바로 우주가 설정한 『부』의 기준입니다.

물론 배가 고프면 사자는 언제든지 잡아먹을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힘이 약한 초식동물은 언제든지 잡아먹힐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자의 『부』는 먹잇감이 아니라 잡을 수 있는 능력이며, 도망갈 능력이 없는 약한 동물은 결국 먹이가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주가 부여한 『부』는 곧 『능력』이며, 때문에 우리의 『부』도 『능력』이 그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을 모르면 사람들은 『돈』이 곧 『부』인 줄 알고, 그로 인해 인간사人間事는 파란만장波瀾萬丈해지는 것입니다.

아셨나요?

사자가 얼마나 많은 먹잇감을 갖고 있는가가 『부』의 기준이 아니라, 세상에 널려 있는 수많은 먹잇감을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그 능력이 곧 『부』의 기준인 것입니다. 결국 이 세상의 모든 먹잇감은 사자의 것이며, 사자는 필요에 따라 그 먹잇감을 잡아먹는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우주로부터 『부』를 누릴 수 있는 『능력』과, 잘못된 욕심으로 인해 파란만장해지는 인간사를 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원하는 대로 우주에서 가져오는 능력을 『풍요 『싸이파워』』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풍요 『싸이파워』』를 오늘 듣고 터득하신다면, 여러분은 원하는 대로 『황금알』을 마음껏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강의 제목은 『황금알을 낳는 풍요 『싸이파워』』입니다.

▶구독: http://ver.kr/qZydEK ▶홈페이지: http://www.onlysir.net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