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자병법38 - 신으로 사는 길


양이나 염소는 호랑이나 사자한테 쫓기고, 그러다가 약한 양이 잡히면 도망가던 다른 양은 모두 멈춰서 쉽니다. 약한 양이 선택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도망가지 않는 것입니다.

또 식물의 줄기에는 진딧물이 달라붙어 우글대고, 그 진딧물을 잡아먹는 또 다른 유충이 있으며, 짝짓기를 바로 끝낸 암사마귀는 배가 고프다며 짝짓기를 끝낸 수사마귀를 잡아먹고, 흙속에 파묻혀 사는 개미귀신은 지나가는 곤충들을 유인하여 잡아먹고 그 시체를 흙 밖으로 내던지며, 개구리, 올챙이, 풍뎅이, 메뚜기, 나비, 벌, 말벌 등 온갖 곤충들이 무서울 정도로

서로 잡아먹고, 먹히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짝짓기를 끝낸 암사마귀가 배가고파 수사마귀를 잡아먹는 것을 보면 하느님은 틀림없이 존재하지 않거나 아니면 악당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하느님이 정말 약한 자를 돕고, 사랑하는 존재처럼 보이시나요? 그리고 추기경이나 성직자들은 진짜 그런 하느님이 있어서 모시고 사는 것일까요? 우리의 자의식은 없는 것도 있다고 주입시키면 그런 줄 압니다. 저 이북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김가네가 주입시킨 가짜 세계에 살고 있듯이 말입니다.

하느님을 말하는 자와 김가네는 무엇이 다른가요?

눈에 보이지 않는 작용인 <파동 70%>와 눈에 보이는 <입자 30%>를 우주의 황금률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파동은 스스로 뻗어나가는 힘을 말하며, 입자는 끌어당겨 뭉쳐 놓은 만물을 말합니다. 우주는 이렇게 70%의 작용과 30%의 형체로 존재하는 것입니다. 하느님이 그렇게 만든 것이 아니라 우주 자체가 그렇게 존재하는 것입니다.

뻗어나가는 작용의 마음을 영혼이라고 합니다. 우리 몸은 영혼에 의해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생각하는 자의식은 고심만 할 뿐 현실에 작용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영혼은 강하게 작용하고, 자의식은 약하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강하게 움직이는 사자의 영혼이 약한 염소를 잡아먹듯이 말입니다. 이렇게 모든 작용은 강한 영혼에 의해 나타나는 것입니다.

때문에 사자가 뒤쫓아 올 때, 영혼으로 도망간 염소나 양은 잡히지 않지만, 자의식이 보고 느껴 도망간 염소나 양은 잡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강한 영혼은 약한 자의식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단 눈에 보이지 않는 파동의 작용으로 말입니다.

우주는 이렇게 강하게 뻗어나가는 힘이 약한 것을 흡수하여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이렇게 강하게 뻗어나가는 우주의 작용을 하느님이라고 믿는 것입니다. 지금 이와 같은 우주의 원리를 알게 된 여러분은 진짜 신을 만난 것입니다. 김수환 추기경이 그토록 알고 싶어 했던 신의 비밀을 비로소 알게 된 것입니다.

불교에서는 천수관음千手觀音이라고 합니다.

천개의 손이 있어 못할 것이 없다는 뜻입니다.

세상 돌아가는 일을 잘 듣고 살피면, 못할 것이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꼭 해야 할 마음을 책임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책임감이 움직이는 마음을 영혼이라고 합니다.

자의식이 생각하는 마음이라면, 영혼은 이렇게 꼭 해내고야 마는 마음입니다.

한마디로 손이 천 개이듯이 영혼이 움직이면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영혼의 작용을 <파동>이라고 합니다. 우주가 움직이는 70%의 파동인 것입니다.

하느님은 이처럼 우주가 움직이는 70%의 파동인 것입니다

그리고 그 파동은 우리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 보이지 않는 파동을 하느님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70%의 파동은 곧 생명력입니다.

살아 움직이는 작용, 그것이 바로 생명 에너지가 일으킨 우주의 파동입니다.

그리고 우주는 살아 움직이는 생명력을 통해 그 자신을 지키는 것입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