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특집 - 최초공개! 행운을 부르는 터부


조선시대 때 장희빈張禧嬪 이야기는 모두들 알고 있을 것입니다. 장희빈이 인현왕후仁顯王后를 죽이기 위해 볏짚으로 사람을 만들어 바늘로 찌르는 저주를 퍼부었습니다. 그래서 인현왕후는 비실비실 앓다가 죽고, 그로 인해 자신도 죽었습니다. 이것은 나쁜 이미지가 자신의 영혼에 각인되어 나타난 현실입니다.

때문에 오늘은 A=B가 아니라, B가 되기 위해서는 A를 하지 말아야 한다는 터부taboo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서 터부란 하지 말아야 할 『금기禁忌』 사항을 말하는 것으로, 예를 들면, 『남을 모략하거나 괴롭히면 일찍 죽으니, 일찍 죽기 싫으면 남을 괴롭히지 말라』는 따위의 금기 사항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쉽게 이해할 수 있겠지요?

여기서 굳이 『터부』를 말하는 이유는, 남을 괴롭힌다 하여 반드시 일찍 죽는 것만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어떤 악당은 평생을 남을 괴롭히며 장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문에 이런 일은 왜 생기는지, 또 잘 먹고 잘살 수 있는 큰 복은 어떻게 짓는 것인지 하는 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터부』는 피하고, 악업은 짓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진정한 수양입니다. 종교는 이와 같은 메커니즘mechanism을 모르기 때문에 수양이란 이름 아래, 사람을 죄인으로 만들어 다스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싸이파워』를 알고 있습니다. 『싸이파워』는 원하는 것을 현실에 창조하는 능력입니다. 장희빈이 볏짚으로 사람을 만들어 『죽어라. 죽어라』 하며 저주를 보낸 것도 일종의 『싸이파워』입니다. 자석은 N극과 S극이 같은 하나지만 그것이 작용할 때는 N은 S를 끌어들이고 같은 N과 S끼리는 서로 밀어버립니다.

그러나 우리 마음은 생각하는 자의식과 움직이는 영혼이 따로 있어, 현실을 기준으로 생각하면 자의식과 같은 파장의 현실은 밀어내고 영혼과 같은 파장의 현실은 끌어와 나타나게 하는 것입니다. 즉 자의식과 현실은 밀어내고, 영혼과 현실은 끌어당겨 현실에 나타나게 하는 것입니다. 바꿔 말하면 자석은 있는 그대로 작용하지만, 마음은 겉과 속이 달라 겉과 현실은 밀어내고, 속은 현실을 끌어들여 나타나게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겉은 곧 자의식이며, 속은 곧 영혼입니다. 이 점은 여러분이 반복해서 자꾸 들어 그 의미를 완전하게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을 완벽하게 아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큰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