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자병법36 - 진리를 탐구하는 우주의식


진리를 탐구하는 우주의식

누구를 보고 사랑에 빠지거나, 무언가 보고 갖고 싶거나, 척 보면 그것의 값어치를 짐작하거나, 이성을 보면 성욕을 느끼는 것, 그것은 5감이 아니라 영혼이 갖고 있는 『기감』을 통해 느끼는 것입니다.

이렇게 기감을 통해 느끼는 느낌을 우리는 육감, 직감, 영감, 예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기감을 통해 필요한 것을 끌어오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거나, 우주의 이치를 발견하는 것을 『우주의식宇宙意識』이라고 합니다.

나는 항상 『우주가 나를 돕는다』고 생각하고, 사람들에게 『우주는 내 편이니까』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우연히 벌어질 수 있는 것은 바로 『우주의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도 모르게 영혼이 그와 같은 것을 찾아서 내가 보게끔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기감을 통해 발견하는 것이 바로 『우주의식』입니다.

우주의식은 자의식처럼 생각하여 얻어낸 결과가 아니라, 원하는 것이 우주에 전달되어 나타나게끔 한 또 다른 의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초심리학超心理學은 이와 같은 우주의식을 『초의식超意識』이라고 합니다. 이른바 초의식은 곧 우주의식이며, 우주의식은 곧 영혼이 작용하여 나타난 현실입니다.

▶구독: http://ver.kr/qZydEK ▶홈페이지: http://www.onlysir.net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