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동문명과 육각시대

 
입자문명 시대는 가고파동문명 시대가 온다

2011년 4월 독일의 베를린 자유대학 팀들은 뇌파를 통해 생각만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모습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두 손을 머리 위에 올린 채 액셀러레이터 페달을 밟지 않고 자유자재로 방향을 전환하며 출발하고 멈추는 등 자동차를 생각만으로 조종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또 2011년 6월에 한국의 과학자들도 뇌파를 통해 집중의 힘만으로 전구를 켜고 끄거나 선풍기를 돌게 하고(K박사), 소형 장난감 자동차로 스피드 게임을 하는 모습을(L박사) 한국의 인기 TV방송 스타킹을 통해 공개했다.

미국 뉴저지에 있는 데이비스 센터(The Davis Center)에서는 환자의 목소리만으로 어디가 아픈지 정확하게 진단하고, 샌디에이고의 신경음향 연구소 제프리 톰슨 박사는 환자를 진동 침대 위에 눕혀 놓고 침대의 진동 주파수만을 조절해 몸의 이상을 치료했다.

 

지금까지의 과학은 우리 눈에 보이는 세계를 주로 다루었다. 사람을 기준으로 세상을 바라볼 때, 세상은 눈에 보이는 입자(현실)의 세계와 눈에 보이지 않는 파동의 세계로 나눌 수가 있다. 과거의 지구 문명은 눈에 보이는 입자의 세계, 즉 현실만이 진짜이고 눈에 보이지 않는 우리의 마음이나 정신 혹은 생각은 실재가 아닌 환(幻)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21C에 들어서면서 우리의 생각이나 마음 또한 눈에 보이는 입자와 똑같은 물리 현상임을 알게 되었다. 현대 양자물리학자들이 밝힌 바에 의하면, 실험을 하는 사람이 좋은 점을 밝혀 내기 위해 실험을 하면 그 실험 결과는 좋은 결과로 나타나고, 나쁜 점을 밝혀 내기 위해 실험을 하면 그 실험 결과는 나쁜 결과로 나타난다고 한다. 이것은 우리 마음이 실험 결과에 결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동아 제공

사랑

증오

일본의 에모토 마사루(江本勝) 박사의 연구에 의하면, 물을 향해 사랑하는 마음을 보냈을 때와 증오하는 마음을 보냈을 때의 물의 결정체 모양을 사진으로 찍어보면, 사랑하는 마음을 보낸 물의 결정체는 모양도 예쁘고 형태도 분명한데, 증오하는 마음을 보낸 물의 결정체는 모양이 험상궂고 망가진 것처럼 보였다.

성리학은 세상을 표현할 때, 천·지·인(天地人)을 쓴다. 지(地)는 눈에 보이는 세계, 즉 현실 세계이며, 천(天)은 눈에 보이지 않는 하늘의 세계, 즉 기(氣)라고 하는 에너지 파동의 세계를 말한다. 성리학이 아니더라도 세상은 눈에 보이는 지(地)의 세계와 바람처럼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 세계인 천(天)의 세계가 있을 것 같다는 것은 누구나 쉽게 납득할 수 있다.

 

그러나 생명을 가진 생명체는 인간뿐 아니라 개, 말, 사슴 등 수없이 많은데 왜 하필 인간이 천지(天地)와 함께 그곳에 끼어 있는지는 납득이 잘 안 간다. 그러나 오늘날의 과학은 그 이유를 분명하게 말해주고 있다.

 

하늘이 만물을 창조하듯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마음 혹은 정신이라고 불리는 파동의 세계를 통해 세상을 움직일 수 있는 지혜를 갖춘 존재는 인간뿐이다. 때문에 인(人)이 하늘과 땅에 나란히 함께 있는 것이다.

 

이렇게 21C는 인간이 생각(마음, 정신)을 통해 물질세계를 조종하며 스스로 인생을 원하는 대로 창조할 수 있는 시대가 될 것이다. 이른바 파동문명이다. 지금까지가 눈에 보이는 세계, 즉 입자문명의 시대였다면, 앞으로의 미래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 즉 파동문명의 시대가 될 것이다.

 
파동문명 시대에 바뀌는 것 3가지

1. 파동적 과학 문명
 

앞으로의 문명은, 사소하게는 손으로 눌러 작동하는 리모컨 시대에서 앞으로는 생각만으로 조종할 수 있는 시대가 올 것이며, 자동차 운전도 생각으로 하고, 치료도 몸을 절개하지 않고 소리나 진동 혹은 초음파나 레이저 등을 통해 수술하거나 치료하며, 스스로 상상만으로 병이 사라지게 하는 초(超)과학적 방법으로 발전할 것이다.

SBS 제공

2. 인생 창조

 

앞으로의 시대는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싸이파워(Psy-Power)』로 스스로 창조하는 시대가 될 것이다.

지금까지는 우리 인생이 어떻게 전개되는 것인지 그 이유를 거의 몰랐다. 단지 ‘주어진 운명이 있어 그렇게 되는가 보다’ 하고 체념하든지, 아니면 신(神)에 의해 벌어지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기도 하고, 납득할 수 없는 일은 하늘의 처벌이려니 생각하며 지냈다. 그러나 파동문명을 바로 알면 스스로 인생을 창조해 낼 수 있다.

3. 새로운 윤리관

 

파동문명 시대에는 새로운 윤리관의 정립이 절실히 필요하다. 쉬운 예로, 생각만으로 자동차를 움직이는 시대가 되었다고 하자. 물론 그때가 되면 나름대로 보완책이 강구되겠지만, 지나가는 차를 나의 생각으로 사고를 나게 할 수도 있다.

또 생각의 힘을 통해 다른 사람을 불행하게 할 수도 있다. 그러면 미래 세계는 더 풍요롭고 살기 좋은 시대가 되는 것이 아니라 악마의 소굴처럼 변할 수도 있다.

과거 몇몇 공상과학 소설을 보면 먼 미래의 세계가 최신 소재의 물질로 이루어진 풍족하고 살기 좋은 눈부신 세계가 아니라, 무기만 최신식인 황폐한 도시와 같이 묘사된 내용이 많다. 물론 소설이지만 윤리관이 잘못 설정되면 미래의 세계는 그렇게 될 수도 있다.

그래서 미래의 세계는 악의가 없이 모두가 조화를 이뤄 발전하는 새로운 윤리관이 나와야 할 것이다.

육각시대의 역할과 사명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는

『싸이파워

(Psy-Power)』의 보급

성현들의 가르침과

실학(實學) 교육을

통한 삶의 질 향상

우주와 인생의

메커니즘 교육을 통한

풍요로운 인생 창조

자연치유건강법

맨땅요법과

파동요법의 보급으로

인류의 건강 증진

미래 인류문명을

위한 조화와 상생의

윤리관 정립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