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Sir 素空慈

거제도 계룡산에서 출생.

어린 시절부터 우주의 메커니즘과 자연의 섭리에 유달리 관심을 가지고 인생의 이치를 밝혀 왔다. 29세 때 우주의 메커니즘과 일체가 되는 경지를 체험하고, 그 본질을 터득했다. 그 후 많은 강연 및 저술 활동과 함께 우주의 원리에 입각한 탁월한 능력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경영 컨설팅을 해왔다.

사회활동으로는, KBS와 함께 〈한국의 얼 전하기 운동〉으로 미국, 독일, 러시아, 호주, 일본 등 세계 각국의 한국 교민에게 태극기와 한복을 비롯해 30만 권 이상의 책을 전달했으며, 국내에서는 1985년 경기도 연천을 시작으로 12년간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매년 10개 과목 이상의 진료과목으로 1000여 명 이상의 환자를 돌보는 농어촌의료봉사 활동을 ‘사단법인 밝은마음활동회’를 통해 펼쳐 왔다.

그때마다 항상, 의료시설의 혜택이 없더라도 누구나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를 고심해 왔다. 그래서 여러 가지 건강법을 눈여겨보았으나, 대부분의 건강법은 누구나 손쉽게 어디서나 할 수 있는 보편적인 방법이 아니었다.

 

그러던 중, 10대 때 입산해 무술수련을 할 때 그곳에서 ‘맨발로 땅을 밟으면 건강해진다’는 가르침과, 또 그곳에서 건강하게 맨발로 살고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자신의 어지럼증을 맨땅을 통해 극복했다. 그때부터 맨땅에 관한 연구를 시작했고, 그 결실이 곧 ‘맨땅요법’이다.

『맨땅요법』 책이 발간된 뒤로는 우주 본연의 ‘제로 포인트 에너지’가 들어 있는 〈헥사곤(Hexagon)〉을 서울 방배동에 세계 최초로 만들어 많은 사람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그리고 『맨땅요법』 책은 발간 3개월 만에 개정판을 낼 정도로 많은 분의 호응이 있었으며, 국립도서관에는 점자책으로도 발간되어 있다.  

저서로는,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는 『싸이파워』, 우주의 원리를 이용한 『우주경영 36계』, 마음과 현실을 다룬 『성공의 황금율』 등 20여 권이 있으며, 일본에서는 『悟りの瞬間』, 『悟りの門』, 『悟りの招待席』, 『成功の黄金律』 등이 출간되었다.

현재 파동문명 시대를 맞이해 ‘싸이파워’ 보급에 힘쓰고 있으며, 또 누구나 손쉽게 실내에서도 맨땅요법을 할 수 있도록 쇼핑몰 〈육각나라〉를 통해 맨땅용품을 보급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