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지도사 자격증

【 맨땅요법 치유 프로그램을 지도·강연 할 수 있는, 백세시대 최고의 건강관리 유망직종 】

 

우리나라 사람들의 큰 특징은, ‘빨리빨리’ 하지 않으면 못 참는 것과, 한다 하면 무조건 달려들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무리’를 감행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성격은 바로 활성산소를 만드는 데 크나큰 공헌(?)을 한다.
 
바람 빠진 공을 따뜻한 곳에 놔두면 점점 팽창해져 잘 튀어 오른다. 그러나 무리를 하여 계속 놔두면 그만 터져버리고 만다. 이렇게 바람이 빠져 못쓰게 되기 전 상태와 터져 못쓰게 되기 전 상태를 ‘아프락사스의 공’이라 한다. 우주는 이렇게 아프락사스의 공 상태가 되어야 존재할 수 있는 특권을 준다. 다시 말하면 무리하지 않는 건강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다.  

땅을 밟는 것이 좋다고 하여 무리하게 산꼭대기까지 오르락내리락 한다든가 아니면 아침 먹고 나가서 하고, 또 점심 먹고 하고, 저녁 때 어두컴컴한 곳에 또 올라가 하는 등 아프락사스의 공을 넘어서면 오히려 더 일찍 늙는 현상이 벌어진다. 때문에 처음부터 혼자 개척하듯이 하지 말고 ‘맨땅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밟아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제대로 된 맨땅요법이다.

맨땅지도사 과정은 이밖에도 파동요법에 의한 싸이파워 체조를 통해 부교감 신경 활성법과 음파진동술, 좌·우뇌 밸런스 조절법과 단전호흡, 그리고 수족냉증을 사라지게 하는 고양이 걸음법과 송과체 활성법, 뼈 관절의 이상이 치유되는 체조법 등 다양한 운동을 겸해서 하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는 이와 같은 맨땅지도사 자격증이 각광 받는 때가 반드시 올 것이다.

맨땅지도사는 크게 코치급과 마스터급으로 나뉜다. 코치급은 위에 열거한 맨땅요법 하는 법과 맨땅요법 하기 좋은 곳 등 실질적인 지도법을 마스터하고 2년간 더 열심히 파동요법과 헥사곤, 맨땅용품 사용법 등을 익혀 명실공이 맨땅요법의 대가가 되기 위한 자격이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