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만들기

고교생 슈티마의

슈티마 한 지음 / 코스모스북 / 2016. 5. 1 / 241쪽

영어 공부도 하고

싸이파워도 하고!

이제는 파동문명 시대! 우주심리학이 필수!!


인간의 입장에서 인간의 관점으로 세상과 마음의 관계를 연구하는 학문을 ‘심리학’이라 한다면, 인간의 관점을 넘어 우주의 입장에서 인간의 마음과 우주의 관계를 연구하는 학문을 ‘우주심리학’이라 한다.

 

우주심리학은 간단하게 설명하면, 우리의 마음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인생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설명하는 학문이다. 이러한 우주심리학을 이해하면 현실을 창조하는 법을 알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제로지대라는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제로지대(Zero Zone)’는 우주 최초의 상태를 말한다. 이 ‘제로지대’는 우주를 보존하기 위해 서로 상반되는 두 가지 작용을 동시에 하는데, 그 두 가지 작용은 끌어당기는 작용과 뻗어나가는 작용으로, 동양에서는 이것을 ‘음양’이라고 하였다. 결국 우주는 제로지대의 작용 때문에 수많은 물체가 만들어지고 부서지며 언젠간 다시 제로지대로 돌아가는 것이다.

그런데 우주 안에는 제로지대가 세 군데 있다. 그 중의 하나가 에테르체[氣]로, 우리 마음이 곧 에테르체이다. 나머지 둘은 공간과 온도 속에 있다. 우리의 인생이 펼쳐지는 현실은 곧 3차원의 공간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마음이라는 에테르체와 공간이라는 현실의 관계이다. 창조는, 에테르체라고 하는 우리 마음이 뚜렷한 이미지를 갖고 있으면 마음의 제로지대가 그 이미지를 우주에 내보내 이미지와 같은 파장을 만나 끌어오는 것이다. 그러면 우리 인생에 그와 같은 이미지가 현실이 되어 나타난다. 이것을 ‘싸이파워(Psy-Power)’라고 한다.

이 책에서는, 우리 인간에게는 5관을 통해 형성된 자의식(끌어당기는 에너지에 의해 형성된 입자적 세계)과 뻗어나가는 에너지인 영혼이 있는데, ‘싸이파워’는 바로 뻗어나가는 에너지인 영혼의 힘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뻗어나가는 영혼의 에너지 속에는 그 반대 성질인 끌어당기는 에너지도 함께 있는데, 이렇게 끌어오는 에너지를 ‘싸이파워’라고 명명하고 있다. ‘싸이파워’는 결국 끌어오는 ‘기’와 같은 것이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것은, 이렇게 서로 다른 ‘자의식’과 ‘영혼’이 결국은 한 몸이며, 우리 인생은 이와 같은 ‘자의식’과 ‘영혼’의 작용에 의해 현실이라는 공간에 창조된다는 사실이다. 이 책은 바로 자의식과 영혼의 관계를 분명히 알아 현실이라는 공간에 무엇을 만들 것인가를 말하고 있다.

우리의 인생을 만드는 주인공은 자의식이 아니라 영혼이다. 공부는 자의식이 한다. 좋은 학교는 영혼이 선택하여 들어간다. 때문에 공부를 많이 했다고 해서 결코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또 하고 싶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도 바로 자의식이 그 주인공이 아니기 때문이다.

 

영혼만이 기[ether]를 통해 세상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자의식은 오히려 영혼이 하고자 하는 것을 훼방 놓거나 그릇된 판단을 통해 방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자의식의 판단으로 살지 말고 <기>를 통해 성취하는 기술을 익혀야 한다고 이 책은 강조하고 있다.

그 밖에 이 책은, 인생에서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할 황금률(다음 참고)을 명쾌하고 간결한 문장으로 안내해 주고 있어, 늘 가까이 두고 읽는다면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또 한글과 영어 합본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영어 공부도 함께 할 수 있다.

다 음 (본문에서 발췌)

Ψ 풍요로운 삶을 생각하면 ‘싸이파워’가 그 삶을 끌어오게 된다.    

If you think of a wealthy lifestyle, ‘Psy-Power’ will attract such a lifestyle.

 

Ψ 원하지 않는 것을 보고 강렬하게 부정하면, 그 원하지 않는 것이 멀어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원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작동시켜, ‘싸이파워’가 원하지 않는 것을 끌어온다.    

However, if we strongly disagree with what displeases us, that unwanted element will not distance itself away from us, but instead, be attracted due to the focus of our thoughts.

 

Ψ 날마다 생각으로 모든 사건을 미리 결정하는 습관을 들여라.    

Using your mind, create a habit of pre-deciding everything you will do.

 

Ψ 사람들은 대부분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면서 왜 그것이 계속 나타나는지 의아해한다.    

Most people think of what they dislike, yet wonder why the subject of these thoughts keep appearing in their lives.

 

Ψ 뭔가를 성취한 사람은 하나같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몰랐다. 단지 ‘해낼 것’이라는 것만 알았다.    

Those who have accomplished something may not have known ‘what to do’. Yet every single one of them knew ‘it was possible, and that they could accomplish it’.

 

Ψ “돈을 벌려면 열심히 일해야 돼”라는 말은 결핍감이라는 감정을 일으키고, 이는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을 이루는 데 방해가 된다.    

The saying “we must work hard to earn money” arouses emotion of dearth and poverty. Believing in such a thing would only impede oneself from getting rich.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33길 2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United Hexagon)

고유번호 : 213-82-00091 전화 : 070-4458-4285 이메일 : help@6gaknara.com
© 2017 OnlySir.net All Rights Reserved.